Story/단골가게

노원 퍼스트성모안과 스마일라식 한달 후기! 수술시간 진짜 짧음 주의

Prod. Theta 2023. 6. 26. 11:5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스마일라식을 한 제 스마일라식 후기를 들려드리게 위해서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저는 서울 노원에 있는 퍼스트 성모안과 의원에서 스마일라식을 하게 되었습니다!

 

먼저 상담을 받기 위해서 안과에 들렀는데요!

 

지하주차장이 진짜 넓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요새 병원들 주차장이 없거나 너무 좁아서 별로였는데

 

여긴 주차장이 진짜 좋아서 너무너무 좋았어요..

 

운전하시는 분들 진짜 공감하실듯..

 

혜자 주차장에 주차 후 8층에 있는 퍼스트 성모안과로 가봅시다!!

 

요새 스마일라식 하는 안과 정말 많은데요?

 

제가 왜 퍼스트 성모안과를 선택하게 되었는지부터 말씀드릴게요!

 

 

홈페이지 가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원장님들의 풍부한 경험부터

 

 

어느 안과보다도 최신의 장비들로 수술을 해주시기 때문에

 

가장 안전할 거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럼 이제 병원입성!

 

딱 들어갔는데..

 

병원이 무슨.. 인테리어가 왜 이래요..?

 

나 여기 살고싶어..

 

ㅋㅋㅋㅋㅋㅋ 우리집보다 훨씬 멋있고 모던하고 편안한 느낌이네요..

 

나 상대적 박탈감 느꼈잖어..

 

 

신규장비 도입기념으로 이렇게 할인도 아주 큰 폭으로 하고 있는걸 볼 수 있구용

 

 

여러가지 이벤트도 하고 있어서 모두 참여해봤습니다!

 

솔직히 저정도 사람을 뽑는데 에어팟 하나가 안되겠어요?!

 

전 무조건 당첨되겠습니다 ㅋ

 

접수를 하고 이경민 원장님에게 상담을 받기로 결정하고

 

대기실에서 대기하다 들어갔습니다.

 

아참 그 전에 여기 대기실도 엄청 깔끔해요!

 

병원이 정말 너무 깔끔하고 모던해서 거부감이 정말 하나도 없었어요!

 

 

 

이것보세요...

 

진짜 우리집이었으면 좋겠다.. 

 

푼수짓은 여기까지만 하구...

 

드디어 제 순서가 되어서 이렇게 상담을 받기 시작햇어요!

 

선생님께서는 스마일라식이 어떤 수술인지 정말 자세하게 설명도 해주시고

 

1시간 정도 정밀한 검사를 통해서 제가 스마일라식 수술이 가능한 사람인지

 

확인해주셨어요!

 

스마일라식은 수술을 할 수 있는 시력범위가 있어서 시력이 너무 좋지 않으신 분들을 받으실 수가 없다고 하십니다!

 

그리고 수술 전 렌즈 착용 금지 기간이 있어서 수술 날짜를 따로 정하셔서 눈관리를 좀 해줘야 한대요!

 

 

 

 

고문받고 있는거 아닙니다 ㅋㅋㅋㅋ

 

검사 중인 사진이에요 ㅎㅎ

 

한시간을 넘게 고문.. 아니 검사를 받게 되다보니

 

오히려 정밀하게 검사 후에 심사숙고 해서 라식을 할 수 있게 도와주셔서

 

더 믿음이 갔어요!

 

검사가 모두 끝나고

 

수술 날짜를 잡았으니 

 

몇 일 렌즈를 끼지 않고 기다려봅시다!!

 

도르마무... 도르마무..

 

 

짠! 기다리고 기다렸던 수술날입니다!

 

아무리 금방 끝나는 스마일 라식이라고 해도 막상 눈에 수술을 하려니

 

너무너무 무섭더라구요 ㅠ

 

 

덜덜 떠는 저를 보신 선생님께서 안고 있으라고 인형을 주셔서 조금 안심했습니다..

 

내 애착인형..

 

정말 수술은 금방 끝났구요 ㅎㅎ

 

잘 마치고 나와서 국밥 먹을 생각만 가득한 저의 손입니다.

 

농담이고 눈을 보호 할 수 있는 쉴드를 받았습니다!

 

수술할 때는 눈에 마취안약을 넣은 후 마취가 제대로 들어가면 바로 수술을 시작하는데 짧은 시간이었지만

 

저는 생각보다는 조금 힘들었던 것 같아요

 

그래도 수술인데 완전히 안힘들 수는 없는 것 같습니다 흐규흐규

 

 

 

저는 추가금액을 내고 자가 혈청 안약을 구매해서 사용했어요!

 

이 약을 사용하면 회복에 훨씬 도움이 된다고 해서 추가금 내고 구매했구요

 

실제로 정말 도움이 되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지금은 수술 후에 한달 정도가 지났는데

 

빛번짐도 없고 안구도 건조하지 않아서 정말 편하게 생활하고 있어요!

 

안경만 벗어도 사람이 인상이 정말 크게 달라지는 것 같아요!

 

렌즈를 따로 낄 필요가 없어서 아침마다 사투를 할 필요도 없고 너무너무 좋은 것 같아요! ㅠㅠ

 

내 눈물약 안녕!

 

http://www.okfirst.co.kr

 

퍼스트 성모안과

도봉구·강북구·의정부 접근 용이한 노원 380평 안과. 독립비수술센터. 130대 지하 주차 가능

www.okfirst.co.kr

퍼스트 성모안과 의원은

 

서울시 노원구 동일로 1405번지

KB금융 노원플라자 8층

 

에 위치해 있구요!

 

수요일엔 야간 진류까지 하셔서 오후 8시까지 열려 있으니까 직장인 분들은 수요일에 예약하시면 쌉가능!

 

스마일라식 생각 있으신 분들은 여기로 추천드립니다!

 

지금까지 저의 퍼스트성모안과 한달 후기 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