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단골가게

인생뮤직에서 취미 피아노 레슨받기! 수원성인피아노

Prod. Theta 2023. 5. 20. 17:16
728x90
반응형

 

 

일터를 수원으로 가게 되면서

취미로 피아노를 배워보기로 했어요!

 

수원 인계동에 있는 인생뮤직학원 수원점!

카페같은 분위기의 포근한 기분이 드는 학원이라 더 마음에 들었어요!

 

 

 

.

감성좋은 색감의 기분좋은 악기냄새

마치 카페에 온 것 같았습니다.

 

 

피아노를 다룰 줄 모르는 만큼 자애로운 선생님이 필요했는데용

인생뮤직은 취미삼아 배우는 만큼 직장인 분들도 충분히 쉽게 배우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편안한 분위기의 작업실 때문에 긴장된 마음도 진정되었어요 ㅎ

 

레슨 받기 전에 사진 한컷!

긴장이 다 풀려서 진짜 편안한 분위기에서 레슨을 받을 수 있었어요

 

레슨도 정말 잘 가르쳐주셔서

피아노를 정말 못치는 저도

부끄러워 하지않고 선생님의 리드에 따라 빠르게 곡을 배울 수 있었어요!

 

그리고 인생뮤직학원에는 아주아주 재미있는 것들이 많더라구요

 

먼저 보드게임

학원 분들 모두가 함께 재밌게 보드게임을 할 수 있게 준비해두셨더라구용

 

음악도 배우고 친구도 사귈 수 있는 공간!

 

나이가 들면서 친구가 하나 둘 사라져갔는데 새로운 보금자리를 찾은 것 같았어요 ㅎㅎ

 

그리고 오픈시간에는 연습실을 무료 개방해주셔서

언제든지 피아노를 치러 들를 수 있다고 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정말 놀랐던 것 2

학원에 무료 노래방이 있습니다 ㄷㄷㄷㄷㄷ

 

노래를 부르는 걸 좋아하는 저로써는 더할나위없이 좋았어요 ㅠㅠ

 

 

 

인생뮤직에서는 매달 셋째 주 금요일에 하는 퇴근송을 관람하고 참여할 수 있대요!

누구나 가능하니 열심히 배우셔서 참여해보기!!

 

피아노 열심히 배워서 이렇게 참여해보고 싶습니다 ㅠㅠ 너무 멋있어요

 

이렇게 다들 맥주 한잔씩 하면서 퇴근송을 관람하실 수 있어요!

 

그럼 인생뮤직에 어떻게 들어올 수 있냐???

 

인생뮤직은 피아노 뿐만 아니라 보컬, 기타, 베이스, 우쿨렐레, 작곡을 배울 수 있고!

취미로 누구든 할 수 있게 쉽게 알려주시는 선생님들이 게십니다!

 

필요한 악보도 무료로 제공해주신다고 해요!

 

인생뮤직학원의 놀이공간이나 레슨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것 치곤

 

다른 학원들보다도 저렴한 가격에 놀랄 수 밖에 없었어요

 

학원을 등록하면 이렇게 여러 굿즈도 챙겨주십니다 ㅎㅎ

 

모두들 인생뮤직학원 다니시고 친구도 사귀고 악기도 배우고

 

즐거운 취미를 가져보시는 건 어떨까요?!

 

#수원성인피아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