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단골가게

2023 워터밤 일정, 준비물 꿀팁! 대여서비스도! [워터밤 여름 페스티벌 축제 사전예약 필수 물총 고글 방수팩 수건 대여]

Prod. Theta 2023. 5. 2. 01:18
728x90
반응형

 

매년 워터밤 전국투어중인 글쓴이가 추천하는 2023년 워터밤 필수 준비물!

다들 워터밤 티켓 사전예약 하셨나요?? 공연날짜가 다가오면 다가올 수록 티켓가격도 비싸진다는데..

 

얼른 예약하시고 필수 준비물 미리미리 준비하세요!!


1.물총

이건 정말 싸구려로 챙겨가게 되면 고생해요..

 

작년에는 다이소에서 5000원짜리로 구해갔는데 3시간만에 고장나서 음악만 즐기고 왔다는..

 

그리고 나서 물총계의 명품이라고 하는 너프건 수퍼소커를 구매해서 갔는데, 워터밤 부산에서는 다 부시고 다녔다..

 

ㅎㅎ 다들 좋은 물총 챙겨가시길.!


2.고글

고글 안챙겨가면 눈병납니다..ㅎㅎ 고글은 정말 정말 필수템...

 

간혹 선글라스 쓰시는 분 계시는데 그래도 다들어가요 아니면 둘다 챙겨가는 거 추천!!


3. 방수팩

요즘 다 방수되는데 혹시 고장나겠어? 하고 안가져가면 후회함..

 

주머니도 마땅치가 않고 방수팩없으면 터치도 잘 안돼서 답답해요..


4.수건

핫한 워터밤?? 밤되면 추워요..

 

다들 담요나 큰수건 가져오셔서 밤에 몸 덮어주셔요..

 

끝나고 나서도 수건없으면 고생하니깐 안가져오면 진짜 감기걸립니다!!


워터밤 전국투어경험자로서 물총, 고글 ,방수팩, 수건, 네가지는 필수로 가져오셔야 신나고 재밌는 워터밤 즐길 수 있어요!!


근데... 워터밤 티켓가격도 비싼데 위에 다 구매하면 얼마야 도대체... 가서 먹을것도 먹어야하고..

 

저는 갈때마다 20만원씩은 쓴 것 같아요. 저는 조금이라도 아낄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찾아보던 중

 

이번에 이벤트 진행업체에서 물총대여행사를 하고 있다고 해서 소개해드려요.

 

지역마다 진행하고 100명씩 모집한다고 하니 미리미리 예약해서 친구들한테 자랑해놓으면 좋을 것 같습니당.

 

작년에도 언뜻 본 것 같은데 이번에 지인통해서 좋은 기회로 소개받아서 이렇게 홍보해요ㅎㅎ

 

일단 예약만 하면 결제는 행사 일주일 전에 선택해서 하면 된다고 합니다!!

 

티켓이 이미 있다면 이거 예약해놓으면 될 것 같네요ㅎㅎ 저도 제 친구들이랑 예약해놨답니다.

이벤트 내용은 10000원만 주면 너프건이랑 고글은 대여해주고, 방수팩이랑 수건은 그냥 준다고 하네요!

 

행사장 입구 바로 근처에서 수령할 수 있다고 하니 수령 반납은 걱정 안해도 될 것 같아요.



https://waveon.io/apps/21327

 

워터밤 티켓도 비싸잖아..물총까지 사야돼??

2023년 가장 뜨겁고 HOT할 워터밤, 몸만오세요. 다 빌려드립니다

www.waveon.io

 

[워터밤 여름 페스티벌 축제 사전예약 필수 물총 고글 방수팩 수건 대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