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단골가게

강남 중고 명품 청담럭스에서 샤넬 주얼리 매입 성공 [강남중고명품 샤넬주얼리매입]

Prod. Theta 2023. 4. 29. 03:41
728x90
반응형

요몇일 날이 조금 좋더니 벚꽃이 다 지고 오늘은 비도 내리내요..


꽃놀이도 끝났는데 집이나 정리하자고 마음먹고


오늘은 아껴서 모셔두기만 한 샤넬 주얼리들을 모두 처분하러 다녀왔습니다!

 

제가 오늘 다녀온 매장은


몇 일 전부터 명품 소통카페에서 검색해서 알게 된 매장인데요!


청담동 명품거리에 위치해 있는 청담럭스입니다. 

 

*청담럭스*


*강남구 청담동 81-1번지 4층


02.776.5387


*평일 10:00-19:00/토요일 12:00-16:00(당일예약제)/ 일요일 휴무


*1시간 주차가능(발렛서비스 없음)

 

청담동 명품거리 막스마라 매장 뒷편에 위치해 있는데요.


이렇게 빨간 건물이라서 눈에 띄실 거에요!


이 건물 4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처음에는 4층에 위치해있어서 저도 긴가민가 햇었는데


막상 들어가보니.. 매장이 너무 예쁘고 고급스럽더라구요!

 

 

대표님한테 팔러온 물건 내어드리고 매장에 예쁜 물건들이 많아서 구경을 좀 했어요!!


블로그에 올리고 싶다고 하니 직원분께서 제품도 이것저것 꺼내서 보내 주시더라구요!

사실 제가 청담럭스를 찾아온 이유는


명품중고매장을 알아보던 중에 청담럭스가 명품주얼리 매입을 잘해준다는 글이 많아서 였어요!


그래서인지 다양한 브랜드 명품 주얼리가 많더라구요!!

 

 

물건이 많은 걸 보고서 제대로 찾아왔구나!! 하는 확신이 들었어요!

 

 

시계도 꽤 있었는데! 고가의 시계는 따로 보관하신다고 하시더라구요~!


제품들을 소중히 다루셔서 그런지 제품 컨디션도 다들 좋더라구요!!

 

에르메스가 꽤 있길래 여쭤보니


에르메스는 사장님께서 집중적으로 에르메스 매입 및 에르메스 위탁에 힘쓰고 계셔서!


최고가 매입 최저 수수료율로 거래를 해주신다고 하시더라구요!


수수료율 살짝 여쭤보니! 

 

5%~ 진행해주신다고 하시더라구요!


솔직히 듣고 놀란게 다른 매장 갔을때 거의 10프로 이상이였거든요!


진짜 에르메스 매입과 위탁에 진심이시구나! 느껴졌어요!

 

 

 

샤넬이랑 디올 루이비통 등 에루샤 제품들도 많이 보이네요

 

사실 제가 이번에 매입하면서 보증서 없는 제품도 있어서


매입이 어렵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청담럭스에서는 보증서 없는 제품도 매입을 해주셔서 좋았어요


보증서 없는 제품도 매입이 가능한게


대표님과 매니저님께서 경력15년 이상의 감정경력을 가지셨더라구요


실제로 타업체 감정자문으로도 활동하셨다고 하시니


점점 믿음이 가더라구요!

 

너무 예뻐해서 보고 있었더니 꺼내서 보여주신 켈리와 루이비통백!

실컷 구경하고 대표님이랑 가격조율도 하면서 제 물건들을 정리하고 왔는데요!


대표님이 직접 매입을 진행해주시니 금액적인면도 조율해주시고~ㅎㅎ


결과적으로는 만족스러운 금액에 매입을 진행하고 왔어요!!

 


역시 유명한 곳은 이유가 있네요ㅎㅎ

아맞다! 청담럭스는 부산에 센텀럭스라는 지점을 보유하고 있어서


부산경남지역 분들은 센텀럭스를 이용하시면 될 것 같아요!!

 

*센텀(청담)럭스*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동 1488 월드마크센텀 상가동A 129호


*평일 11:00-19:00/ 주말휴무


*051.747.5387


*1시간 주차가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