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마음공부 사주

천살, 아무것도 모르고 살면 하는 일마다 망한다! [사주 천살, 편관 사주, 사주 보는법, 사주 사이트, 무료사주 사이트, 사주오행, 사주궁합]

Prod. Theta 2021. 5. 28. 17:17
728x90
반응형




하늘을 노하게 한 이에게 내리는 신살.


천살이라고 합니다.


천살은 자연재해천재지변과 같이 자신의 힘으로는 어떻게 할 수 없다고 봅니다.


천살로 인해 정신적 장애, 언어장애, 오감의 장애를 얻을 수있다고 하네요.


그냥 하늘에서 살을 내렸다고 할 수 있는 것이죠...


스스로를 단정히 하지않고 겸손히 하지않으면 하늘이 벌을 내린다는 의미로 너무 무겁지만은 않게 받아들이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바로 이 천살이 사주에 있으면서 동시에 천살의 운에 들어왔을 때는 특히 조심해야 합니다.


이 사주를 가진 사람들의 성격을 본다면,


보통 독불장군같은 사람이거나 어느 단체의 지도자와 같은 기운이 있다고 합니다.


천살이 상등급이신 분들은 마치 고리타분한 정치인처럼 명분과 명예를 중요시하며, 공사구분이 확실해서


농담조차 하지않는 이라고 합니다.



천살이 중등급이신 분들은 현실감이 조금 없으시고 이상적인 꿈을 쫓는 한량이나 몽상가, 혹은 도박꾼같은 성격이라고 하네요.


천살이 하등급이신 분들은 실제로는 아주 가난하지만 겉으로만 아주 부자인 척 하는 부류의 사람들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천살이 강하신 분들은 차사고가 나거나 같은 것을 먹었을 경우에도 혼자 다치거나 혼자 아픈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혹시나 자신이 그렇지는 않은지 생각해보세요.


기운이 이렇게까지 뻗치시는 거라면 좋지않은 상황이라고 합니다.


그렇다면 이렇게 말만 하지말고, 어떻게 해야 이 천살을 누그러뜨릴 수 있을까요??



보통 천살을 가지고 계신다면 행동을 하거나 표현을 하실 때 한번 더 생각하시고 행동하셔야 합니다.


다혈질처럼, 급하게 즉흥적으로 바로 행동하시거나 감정을 표현해서는 위험할 수 있습니다.


천살은 바로 그럴 때 작용하기 때문이죠.


욕하는 상대방에 바로 맞대응하거나, 기분이 상했을 때 바로 말을 해버린다면


오히려 자신에게 막대한 손해가 끼칠 것입니다.



그래서 이 천살을 가지신 분들에게는 명상이 더욱 중요하신데요??


그런 분들을 위해 명상하는 법에 대한 글도 이전에 써 두었으니 참고해보시면 후회하지 않으실 겁니다!

2021.05.27 - [명상] - 원하는 것들을 이루게 해주는 명상법이 있다?? [제트테크닉, 성공하는 방법, 마음챙김 명상, 명상 효과, 명상하는 법, 마음치유, 마음이 답답할때, 마음공부, 마음이 불안할때, 성공법칙, 귓전..

 

원하는 것들을 이루게 해주는 명상법이 있다?? [제트테크닉, 성공하는 방법, 마음챙김 명상, 명상

하루 15분의 명상만으로 얼마든지 자신의 삶을 바꿀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실제로 책 4시간의 저자 팀페리스에 따르면 성공한 자신의 인터뷰이들의 90%가 명상을 한다고 말합니다. 또한,

thetawave.tistory.com


천살을 가지신 분들은 특히나 더 자아성찰이 필요한 성질을 가지고 계시기에 명상이 매우 중요합니다.


또한, 겸손한 마음이 중요합니다.


정기적으로 봉사활동을 해보시는 것도 좋고 다른 사람들을 돕는 것을 즐겨하시면 더 좋습니다.



그럼 마지막으로 천살이 년지, 월지, 일지, 시지에 있을 때 어떻게 작용하는 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천살이 년지에 있을 경우에는


어릴 때부터 타향살이를 하게 되고 자기 고향에 머무르기 힘듭니다.


초년에 고생을 많이 하는 편이며 조상이 덕이 없고, 고독한 삶을 살게되는 운명을 타고났습니다...


성격이나 성질이 그렇다는 것이죠..


거기다 화개살까지 겹치면..... 뭐... 확실하다고 보셔도 돼요...


고독사...... 주변에 아무도 없는 것이죠...


또한 국가나 큰 단체의 혜택을 받지 못하고 살아갈 확률이 높습니다.



천살이 태어난 월에 있을 경우에는


부모, 형제와의 이별수가 강하게 있습니다.


몸에는 급성병증의 질환이 많이 나타날 수 있으니 심장이나 간 등의 질환을 조심해야 합니다.


주색잡기로 자신의 명이 단축될 수 있으니 명상을 통해 스스로를 다스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천살이 태어난 일에 있을 경우에는


만나는 애인, 배우자마다 모두 사이가 나쁩니다.


항상 배우자에게 에너지를 뺏기는 운명입니다.


상대방이 바람을 많이 피우는 팔자이기도 합니다.



천살이 태어난 시에 있을 경우에는


아버지가 돌어가시거나 없이 자랐을 수 있습니다.


인생 자체에 이별수가 굉장히 강하며 관제가 많아 경찰서에 연루될 수도 있는 운명입니다.


또한 태어난 자식의 성격이 좋지 못할 수 있으며 왕자병, 공주병이 있을 수 있습니다.




[사주 천살, 편관 사주, 사주 보는법, 사주 사이트, 무료사주 사이트, 사주오행, 사주궁합, 무료 사주풀이, 사주팔자, 무료사주, 인터넷 사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