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마음공부 사주

이것만 하면 나쁜 사주를 모두 좋게 만들 수 있다?? [편관 사주, 도화살 사주, 사주 보는법, 사주일주, 사주사이트, 사주오행, 무료 사주풀이, 인터넷 사주, 마음챙김 명상, 명상하는 법, 초월명..

Prod. Theta 2021. 5. 24. 00:27
728x90
반응형

 

우리는 어쩔 수 없이 태어난 대로 살아갑니다.

 

물론 통계학이라고는 하지만 우리는 좋든 나쁘든 사주라는 것, 신살이라는 것들을 가지고 태어나는데요?

 

어느정도 맞는 부분들도 있기 때문에 우리는 이것들을 잘 관리할 필요가 있습니다.

 

육해살의 조급함이라거나 화개살의 고독감, 비인살의 배신하는 습관, 도화살의 색기 등등 

 

우리는 이런 좋거나 나쁜 것들을 어떻게 조절해서

 

좋은 것은 더 좋게, 나쁜 것은 없어지게 할 수 있을까요??

 

 

 

 

결국에 이 신살들이 우리 인생에 영향을 미치는 이유는

 

우리 내부에서 나옵니다.

 

우리의 성격이나 마음이 그 신살이 일어나게 태어났기 때문에 그 신살들의 나쁜 작용들이 생겨나는 것입니다.

 

육해살을 가진 분들은 조급한 성격 때문에 덜렁거리다가 몸을 많이 다치고

 

도화살의 분들의 색을 좋아하게 되어서 몸과 정신을 망치기도 하고

 

화개살을 가진 분들은 금방 싫증을 느껴서 스스로를 고독하게 하는 그런 식입니다.

 

자.. 진정하시고.. 이제부터 그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우리는 우리 마음을 정갈하게 조절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 방법은 바로 명상입니다.

 

Meditation

 

자리에 앉아서 하루에 단 10분이라도 자신의 마음을 조절하고 나의 내면을 바라보는 것입니다.

 

알아차림 명상을 해도 좋고 단전호흡을 하셔도 좋습니다.

 

호흡에 집중하시고 나의 감정과 기억, 생각들을 모두 버리시고 그저 현존하세요

 

그저 주변을 느끼셔도 되고 내 몸 속과 생각 속을 가만히 보고 있으셔도 됩니다.

 

명상의 방법은 여러가지이죠.

 

저는 어떻게 하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조금 늦게 자게 되더라도

 

자기 전 30분 정도 저의 마음 속 생각들과 묵은 감정들을 버리고 자리에 앉아 명상을 합니다.

 

1. 자리에 앉습니다. 침대 위보다 바닥이 좋습니다. 허리를 바로 세우고 바닥이 단단하기 때문에 허리 세우는데 집중을 덜 할 수 있습니다.

 

2. 생각과 감정, 걱정, 계획, 목표, 기억, 오늘 할 일 등 모든 것을 잊고 그저 지금 현재 숨, 공기, 소리만 남깁니다.

 

 

3. 중간중간에 생각이 다른데로 새고 전화가 와서 방해를 받거나 내일 할 급한 일들이 생각나서 맥이 끊기기도 합니다. 괜찮습니다. 걱정하지 마시고 정신이 들면 다시 생각과 마음 기억 감정을 비우고 현존합니다.

 

4.모든 것을 내려놓고 호흡에 온전히 집중하고 있다보면 어느순간 알아차림이라는 것이 올 수도 있습니다. 이는 상단전에 있으며, 미간 가운데 즉, 눈썹 가운데의 어떤 에너지가 느껴질 수도 있습니다.

 

그것은 그저 알아차림일 뿐이니 너무 신경쓰지마시고 계속 명상을 이어나가시면 됩니다.

 

알아차림은 그저 현상이며 이는 현상으로써 잠깐 해탈을 경험하는 것 뿐이며 그저 황홀할 것입니다.

 

여기까지 자신의 나쁜 사주를 개운하는 법을 알려드렸습니다.

 

모두 행복한 삶을 쟁취하시길 빕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편관 사주, 도화살 사주, 사주 보는법, 사주일주, 사주사이트, 사주오행, 무료 사주풀이, 인터넷 사주, 마음챙김 명상, 명상하는 법, 초월명상]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