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마음공부 사주

화개살, 아름답지만 괴로운 삶.. [무료사주, 사주 만세력, 사주 화개살, 사주오행, 사주팔자, 사주풀이, 연예인 사주, 일주 화개살, 화개살 뜻, 화개살 연예인]

Prod. Theta 2021. 5. 12. 22:46
728x90
반응형

모두 가졌지만 그들은 외롭다..

 

오늘은 모두 가졌을지도 모를 사주지만 일생동안 스스로를 아주아주 외롭게 만드는

 

[화개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화개살이란!!

 

3대 살 중의 하나로 역마살, 도화살, 화개살로 대표되는 세 가지 살 중 하나입니다.

 

화개살은 자기가 쌓아온 부귀와 명성을 모두 덮어버리는 액운이라는 뜻입니다.

 

풀어서 말하자면, [빛날 화] [덮을 개]를 한자로 사용하며,

 

"화려함을 덮는다"라고 해석할 수 있으며 이 살은 다른 의미로는 고독살이라고도 합니다.

 

 

 

겉보기엔 화려한 화개살

화개살을 가진 사람은 어떤 특징을 가지고 있을까요?

 

모든 사람들이 그렇듯이 장단점이 있겠죠?

 

그들은 감성이 풍부하고 화려해 보입니다.

 

또 집중력이 좋은 편이라서 똑똑하고 이성적인 모습도 갖추고 있습니다.

 

하지만 감정이 풍부함이 과하여 예민하고 감정적인 모습도 갖고 있으며, 고집이 세고 의지가 강하기 때문에

 

다른 사람의 의견을 존중해주거나 들어주는 것과는 거리가 멀어서 배려심이 깊은 성격은 절대 아니라고 할 수 있습니다.

 

보수적인 성향도 강해 대인관계나 인간관계에서 문제를 일으킬 수 있는 소지도 있어요!

 

 

셀럽 사주

화개살이 많이 든 사람들을 지켜보면 항상 화려하게 삶을 살며, 그와 동시에 짙은 고독감을 늘 갖고 살아갑니다.

 

사주에 화개살을 갖고 계신 분들은 유혹에 매우 약하며, 이 때문에 음주, 유흥, 도박, 이성(바람)에 빠질 수 있습니다.

 

또한 그들은 재물을 쫓아다니지만 대부분이 자신의 재물에 만족하지 못하고 이를 지켜내지도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다면 화개살은 어떤 직업을 가지면 좋을까요??

 

사주에 화개살이 끼어있는 분들은 예술계통이나 종교계통으로 직업을 선택하신다면 큰 부귀를 누릴 수 있습니다.

 

화개살이 껴있으면 타인의 마음과 정신을 움직이고 설득할 수 있는 언변이나 화술이 뛰어나기 때문에

 

영업직, 중개사, 상담사 등의 직업에도 특출나며 연예인, 종교인, 철학자, 의사, 변호사, 예술가 등이 잘 맞습니다.

 

이들은 한가지 일에 깊게 몰두하는 집중력을 타고났기 때문에 본인이 흥미를 느끼는 분야에서는 남들보다 훨씬 뛰어난 재능을 갖기도 합니다.

 

이처럼 타고나길 총명하기 때문에 예술이나 을 다루는 직업군에서도 빛을 발휘하죠.

 

 

덮힌 빛이라도 아주 강력한 빛이다.

 

 

그렇다면 화개가 가진 재능(힘)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화개가 가진 힘으로는 문장력, 창의력, 종교력, 고독, 명예가 있습니다.

 

역설적이게도 화려한 기생을 뜻하면서 동시에 스님이나 목자를 뜻하기도 합니다.

 

화개가 끼인 사람들의 외형적 특징으로는

 

1. 화사한 느낌

2. 매력적인 눈웃음선한 이미지

3. 매력있는 외모

4. 넓은 이마

5. 붉은 계통의 색상과 잘 어울림

 

이렇게 다섯가지가 대표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외적으로는 아주 큰 장점을 가지고 있는 셈이죠!!

 

괜히 도화살과 함께 거론되는 게 아니었어요!

 

 

 

예술적 재능을 발휘 할 수 있는 기회가 특히 많을거에요!

대운에서 화개살을 보면, 발전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오고

 

재능을 발휘해 목적을 이룰 수 있는 기회가 온다고 합니다.

 

하지만 육해살과 함께 작용하면 부모나 주변 환경이 이를 못하도록 막을 수 있기 때문에

 

자신의 주관을 관철하여 목적을 이루는게 중요합니다.

 

도화살과 마찬가지로 화개살도 육해살과 함께 끼면 주변 환경이 자신의 재능을 펼치지 못하도록 하는군요!

 

하지만 조심해야 합니다. 화개살은 그 목적을 이루고 나서 운이 나쁘면 큰 시련을 겪게 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화개살이 낀 사람들은 어떻게 살아가야 이것들을 막을 수 있을까요??

 

 

후회하지 않기 위해서는...

 

화개살을 가진 사람들은 충동적이고 감정적이다 보니 후회를 하는 일들이 많다고 합니다.

 

자신의 주관을 잘 살피어 자신이 맞다고 생각하면 판단대로 움직이는 것 좋은 살이나 

 

갑작스런 감정변화로 인해 자신의 길을 망치거나 주변 사람들에게 피해를 끼칠 수 있으니

 

본능이 이끄는 곳으로만 갈 것이 아니라 이성적인 판단 또한 잘 하셔야 합니다.

 

단지 본능이 이끄는 대로만 행동할 경우 이 화개살로 인해 인생이 많이 외롭고 고단해질 수 있습니다.

 

실제로 화개살이 강한 분들은 자신의 평생 배필을 알아보지 못하여 큰 상처를 주고 떠나 보낸다거나

 

화개살과 비인살이 같이 있으신 분들은 자신을 길하게 해줄 귀인을 알아보지 못하고 다른 곳에 유혹당하거나

 

자신의 귀인에게 살을 날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돌이키기 힘들 수 있으니 이성적으로 판단하여 조심하여 행동해야 할 것입니다.

 

 

은은한 빛 화개살

 

마지막으로 화개살이 사주의 어느부분에 위치해 있느냐에 따라 작용되는 부분과 성향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화개살이 태어난 년에 있으면

 

조상의 업보가 사라지며 두뇌회전이 빠릅니다. 매우 좋은 위치라고 할 수 있으며, 학문을 게을리 하지 않으면 성공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가족과 떨어져 타지에서 혼자 살게 되며, 보통은 유학을 가는 경우가 그러합니다.

 

 

화개살이 태어난 월에 있으면

 

두뇌가 명석하고 예술쪽이나 기술쪽으로 아주 많은 재물을 얻게 됩니다.

 

초년에는 다소 힘들 수 있으나 중년부터는 인생이 아주 잘 풀립니다.

 

하지만 형제간의 덕이 없어 불화가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부모와 조상 덕을 보지 못하나 자수성가 할 수 있습니다.

 

 

화개살이 태어난 일에 있으면

 

예술적인 감각과 학문에 재능이 뛰어나고 나이가 들수록 계속해서 출세하며 재물과 명예를 얻게 됩니다.

 

하지만 유흥이나 도박에 빠지기 쉽고 유혹에 약하여 바람이 나거나 이성문제로 구설에 오를 수 있습니다.

 

이성적으로 줏대가 약하며 이로 인해 말년에 모든 것을 탕진하여 폐가망신 할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여기저기 바람피고 끌려다니게 되면 고독한 인생아래로 처박히게 됩니다..

 

 

화개살이 태어난 시에 있으면

 

많은 사람들이 우러러보는 재력가나 학자가 되는 경우가 많으며 자식 덕이 좋아 똑똑하고 출세할 자손을 얻습니다.

 

 

 

[무료사주, 사주 만세력, 사주 화개살, 사주오행, 사주팔자, 사주풀이, 연예인 사주, 일주 화개살, 화개살 뜻, 화개살 연예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