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메이킹 프로듀싱/곡분석 및 소개

[#26] 너 이거 들어봤어? [프로듀서 곡추천 곡분석 빌보드갤러리 힙합갤러리 최신곡 순위 노래 찾기 외힙]

Prod. Theta 2022. 10. 4. 18:14
728x90
반응형

이 카테고리는 곡추천이자 곡분석 카테고리이며

같은 곡을 분석하셔도 좋고 그저 감상만 하셔도 좋습니다.

과거부터 순서대로 

제가 분석했던 것 그대로 오타까지 올려놓을 생각입니다.

 

 

 

[프로듀서 곡추천 곡분석 빌보드갤러리 힙합갤러리 최신곡 순위 노래 찾기 외힙]

 

19. Amine campfire
  훅의 느낌을 그냥 트라이앵글 여러번 치면서 드러가는 것으로 대체했다 뭐지 근데 훅같다 음
훅에 굳이 뭔가를 채우려할 필요가 없었다..

 

 

 

[프로듀서 곡추천 곡분석 빌보드갤러리 힙합갤러리 최신곡 순위 노래 찾기 외힙]


 20. Tobi lou- Game ova
   두가지 드럼 모티브를 가지고서 왔다갔다 하면서 긴장감을 조성하고 편곡도 그걸로 거의 하고있다

    2,4와 3를 오가면서 편곡하면 좋을 것 같은데 비피엠이 딱 이 곡정도면 찰지게 나오는 것 같다

나머지는 다르지 않은데 킥패턴이 좀 달라진다 킥과 베이스

 

 

 


21. Daja cat - Get into it
       댄스홀 드럼룹의 정석 뭔가 정석대로 간다 싶다가도 정석대로가 아닌 불친절한 부분
아프로비트의 정석적인 어떤 리듬감의 킥패턴을 가져가면서도 전부 다 사용하는것이 아닌 말 그대로 팝 댄스홀의 느낌을 가져갔다

훅 두번째8마디에서는 모든 드럼을 다 가져갔으나 앞 8마디에서는 아니었다

드럼카피해보니 쉐이커도 적당히 짧게 썻을때 느낌이 나는 경우가 많은 것 같다 적당해 짧게 한번 싸보자 약간 헷과 쉐이커의 사이느낌으로

 

노래가 없어서 kiss me more로 올립니다

 

 

 

 

[프로듀서 곡추천 곡분석 빌보드갤러리 힙합갤러리 최신곡 순위 노래 찾기 외힙]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