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단골가게

관악구 운전면허 연수 갔다왔어요! [관악구 운전연수, 운전면허, 초보운전연수, 장롱면허운전연수, 운전연수비용]

Prod. Theta 2023. 1. 11. 23: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용

 

오늘은 운전연수를 갔다온 얘기를 해볼까 합니다!

 

강동구에 사설로 만드신 유어파일럿이라는 연수시설이 있다고 해서 한번 가봤어요!

 

사실 운전을 많이 하는 직업을 가지고 있었는데

 

그런 저도 3년정도 작곡가 일을 하면서 방에 박혀있다보니

 

다시 운전을 하려고 해도 잘 되지가 않더라구요 ㅠ

 

 

 

그래서 추천받은 김에 유어파일럿이라는 곳에 가봤습니다!

 

사설이라고 하면 의심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수 있는데

 

사실 공공시설보다 사설에서 연수 받는게

 

더 좋다고 하더라구요!

 

우리들도 그러하듯이 공공시설은 성과에 대한 기대가 없기 때문에 선생님들도 그렇고

 

뭔가 불친절한 분들이 많은 것 같다는 게 제 생각입니다.

 

자 그럼 딴얘기는 그만하고 운전연수 얘기를 해보겠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운전을 많이 해봤던 케이스라서 차에 다시 적응하고

 

감을 잡는 훈련을 했어요!

 

선생님께서 옆에서 편하게 해주시고 바뀐 법들도 잘 알려주셔서

 

빠른 시간 내에 적응할 수 있었어요!

 

적응 시간이 조금 더 지나다 보니

 

뭔가 예전보다는 더 조심해서 운전하게 되긴 하지만

 

주변에 있는 것들도 쉽게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사진은 제가 찍은 것 아닙니다!!

 

운전 중에 핸드폰 사용하시면 큰일나요!!!

 

 

연수날을 잘 정한 것 같네요!

 

차도 별로 없고 날씨도 참 좋아서 공원쪽으로 한번 가보기로 했습니다.

 

구름이 좋아... 공원산책하기 딱이더군요!

 

순서를 잘 지켜서 공원에도 한번 들어가보고!

 

아 운전 오랜만에 하시거나 자기 실력을 과신하시는 분들은 저런 곳 지나가실 때

 

일시정지를 하지않고 지나가시던데?!

 

큰일납니다?!?!

 

 

그 외에도 여러곳을 잘 다니다가 복귀하게 됐습니다 ㅎㅎ

 

조금 긴시간 운전하게 되었는데

 

선생님께서 옆에서 정말 친구처럼 잘 대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확실히 사설시설을 가야 뭔가 제대로 교육받고 오는 기분인 것 같습니다 ㅎㅎ

 

선생님과 친해지기도 해서 혹시 운전연수 하고싶으신 분들은 꼭 여기 한번 들러보세요!

 

https://yourpilot.co.kr/?funnel=e00714e5-ad43-44c5-8dbe-49662062acef

 

유어파일럿

운전연수 필요할때? 유어파일럿

yourpilot.co.kr

 

사설 운전연수 학원이라고 해서 더 비싸거나 그렇지 않아요!

 

오히려 공공시설이 더 비싼 것 같더라구요 ㅎㅎ

 

그럼 모두 안전운전하세요!

 

 

[관악구 운전연수, 운전면허, 초보운전연수, 장롱면허운전연수, 운전연수비용]

728x90
반응형